추석 명절 감사 기도: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추석 명절 감사 기도: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추석 명절 감사 기도

추석 명절 감사 기도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사랑하시고 지켜주시는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추석 명절을 맞아 한 가정, 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기도드릴 수 있음을 감사하며 이 시간을 하나님께 온전히 맡겨드립니다. 찬양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저희에게 주신 이 기이하고 신비로운 삶과 모든 축복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4 추석 한가위 인사말 대상 종교 별 총정리

 

추석 명절 감사기도와 하나님께 드리는 감사와 찬양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는 마음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한줌의 재와 같은 저희에게도 이렇게 기이하고 신비로운 세상을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성전의 문지기로 세워주신 은혜를 기억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영원히 찬양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처럼 우리의 존재가 작은 한줌의 재와 같을지라도,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큰 사명과 은혜를 주시며, 그분의 잔치에 우리를 초대하셨습니다. 그 초대는 우리에게 참된 기쁨과 감사의 이유가 됩니다.

 

 

하나님께 의지하는 삶의 소망

삶의 시작과 끝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주님, 성경에 말씀하신 바와 같이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요, 시작과 마침이라’ 하신 주님의 말씀을 믿고, 우리의 모든 길을 주님께 맡겨드립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시작과 끝을 모두 아시며, 인도해주시는 분이십니다. 우리의 모든 것을 그분께 맡기며, 주님께서 우리와 함께하신다는 믿음 안에서 평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추석 명절 감사 기도
추석 명절 감사 기도

추석 명절 동안 하나님의 축복을 누리기

풍요로움을 누리는 추석

“지극히 아름다운 이 세상만물도 하나님의 은혜이며, 저희가 그 은혜를 보고 느끼며, 즐거워할 수 있는 몸과 마음도 하나님의 축복임을 믿습니다.”

추석 명절은 가족과 함께 풍요로운 시간을 보내며 하나님의 은혜를 더욱 깊이 깨닫는 시간이 되어야 합니다. 이 명절 동안, 주님께서 허락하신 기쁨과 축복을 가득 누리며 감사하는 마음을 키워가시길 바랍니다.

 

👉2024 추석 한가위 인사말 대상 종교 별 총정리

 

성경 말씀 속 하나님의 약속

복 있는 사람의 길을 따르기

“복 있는 사람은 악인들의 꾀를 따르지 아니하며 죄인들의 길에 서지 아니하고,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며 주야로 묵상하는 자입니다.”

추석, 올바르게 보내는 방법은? (CTS, CTS뉴스, 기독교방송, 기독뉴스, 기독교뉴스, 교계뉴스)

성경 시편 1장의 말씀은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사람의 길을 따르는 것에 대한 축복을 말합니다. 이 추석 명절,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며 그 길을 따르는 삶을 살아가기로 결단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추석 명절 감사 기도
추석 명절 감사 기도

평생을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선하심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는도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목자가 되어 인도해주시며, 언제나 우리를 보호하십니다. 그분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우리의 길을 바르게 인도하시고, 평생을 지키시겠다는 약속이 있습니다. 이 축복의 말씀을 마음에 새기며 평안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4 추석 한가위 인사말 대상 종교 별 총정리

 

하나님의 사랑과 가족의 축복

가족과 함께하는 축복된 명절

“여호와께서 집을 세우지 아니하시면 세우는 자의 수고가 헛되며, 여호와께서 성을 지키지 아니하시면 파수꾼의 깨어 있음이 헛되도다.”

하나님께서 우리 가정을 세우시고 지키신다는 믿음 속에서, 가족과 함께 추석 명절을 보내며 하나님의 축복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가족이 함께할 때 그 안에 하나님의 은혜가 더욱 풍성히 넘치게 됩니다.

하나님의 기업인 자녀의 축복

“자식들은 여호와의 기업이요, 태의 열매는 그의 상급이로다.”

하나님께서 주신 자녀들은 그분의 기업이자 축복입니다. 이 추석 명절, 자녀들과 함께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며 그 축복 속에서 가정의 기쁨을 풍성히 누리시길 기도드립니다.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며 마무리

이 모든 것을 주님께 올려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