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근 부영 회장, 83세에 고대 법학박사 학위…”배움에 끝이 없다”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 83세 고령의 나이로 법학박사 학위 취득

개요

– 부영그룹 이중근 회장은 83세의 고령으로 법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 회장은 23일 고려대학교 인촌기념관에서 열린 ‘제117회 고려대학교 학위수여식’에서 법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학력

– 이중근 회장은 1941년 전남 순천 출생으로, 2000년에 고려대 정책대학원에서 행정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2004년에는 동 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2022년에는 81세의 나이로 고려대학교 일반대학원 법학과 박사 과정에 진학하였고, 올해 83세의 나이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학위 논문 주제

– 이 회장의 학위 논문 주제는 ‘공공임대주택 관련법의 위헌성 및 개선 방안에 대한 헌법적 연구’이다.



배경

– 이중근 회장은 법학박사 학위까지 취득한 배경에 대해 “학문은 끝이 없다. 특히 기업 경영을 하면서 학문을 실질적인 것으로 공부하면 경영에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SEO 디스크립션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이 83세 고령의 나이로 법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 회장은 고려대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경력이 있으며, 학문적인 배움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중근 회장은 공공임대주택 관련법의 위헌성 및 개선 방안에 대해 헌법적인 연구를 진행한 바 있다.

 

 



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

 

👉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Image Link Banner With Timing Control